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7 17:56

  • 박스기사
  • 포토뉴스

포토뉴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행사 석촌호수서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5-03
조회
16673

석촌호수공원 내 서울놀이한마당에서 5/4 개최, 송파키움센터 아동 250명 참석

50명 이상 집합 행사, 야외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 방역 만전 기할 것

송파쌤 인물도서관, 뮤지컬,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놀거리 가득!

20195월에 개최된 송파구 어린이 큰잔치모습
송파구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어린이 놀이 체험을 제공하는 놀이한마당행사를 석촌호수공원 내 서울놀이마당에서 54일에 개최한다.

놀이한마당50인 이상 집합 야외 행사로,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야외지만 모든 참석자가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송파키움센터 연합회가 주최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아이들과 학부모, 돌봄교사를 북돋고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되었다. 송파키움센터 16개소 소속 아동 2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3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송파쌤(SSEM)’ 인물도서관, 캘리그래피, 풍선아트, 달고나 만들기, 도예 물레 놀이 등 다채로운 놀거리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어린이 체험마당어린이헌장 낭독과 돌봄교사 및 아동의 특별한 축하공연이 진행되는 어린이날 기념식뮤지컬, 마술쇼, 복화술쇼 등이 진행되는 이벤트 및 축하공연순서로 구성되었다.

송파구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한국서점연합회 강동송파서점조합,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하트하트재단, 롯데물산 등 많은 관내 기관 및 기업들이 선물과 기부금을 지원하기도 했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제한됐던 아이들이 좋은 날씨 속에서 마음껏 웃고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놀이한마당을 통해 아동·부모·돌봄교사가 한마음으로 어울리며 서로를 이해하는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원문기사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