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31 13:42

  • 뉴스 > 사회

농협중앙회, 보훈가족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기사입력 2022-12-01 13: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난달 30일 농협중앙회는 서울지방보훈청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좌)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우)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승우)과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1130() 서울지방보훈청에서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농협중앙회의 취약계층 대상 ‘11월 김치의 날 나눔릴레이의 일환으로, 든든하고 따뜻한 동절기를 보내기 위해 저소득 고령 보훈가족 323가구에 김장김치 3,230Kg(가구당 10Kg)을 지원하면서 마련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덕수 농협중앙회 상무는 이번 김장김치 나눔이 물가상승 및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국가유공자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국가를 위한 희생과 공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국가를 위해 희생·공헌한 보훈가족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지며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준 농협중앙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지방보훈청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영예롭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국가가 끝까지 책임지는 일류보훈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