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31 13:42

  • 뉴스 > 사회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 유한킴벌리 유리안 임직원 동호회 후원으로 보호자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기념 나눔데이 진행

기사입력 2022-11-29 19: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유한킴벌리 유리안 임직원 동아리 보호자 바리스타 자격 취득과정 교육비 6,126,000원 후원

바리스타 취득 과정에 참여한 보호자 38명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사진 제공=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1129() 유한킴벌리 유리안의 후원으로 보호자들이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하게 된 것을 기념하며 임직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나눔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유리안 임직원 동호회는 1984년부터 시작된 유한킴벌리 여직원 동호회로 바자회를 통한 기부를 비롯하여 2004년부터는 사회적 약자 계층이나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특별히 올해는 송파구 지역 내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통해 자립을 꿈꾸고 있는 보호자들을 위한 나눔을 진행했다.

 

나눔데이에 참석한 유한킴벌리 유리안 임직원은 유리안은 여성들의 임파워먼트를 지원하는 캠페인에 늘 관심을 두고 나눔에 앞장서고 있었다.”특별히 송파구에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엄마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송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재현 관장은 도전하는 어머니 보호자들을 위한 나눔에 유한킴벌리 유리안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주신 덕분에 용기를 얻어 교육에 참여한 어머니 모두가 바리스타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유한킴벌리 임직원들과 함께 어머니들의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위기아동지원사업을 실시하였고 MVC(Most Vulnerable Children) 가장 취약한 아동을 위한 전략을 세워 매년 MVC 아동 50명을 선정하고 후원자와 연결하여 가장 취약한 아동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