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31 13:42

  • 뉴스 > 사회

송파만의 매력 장소 10선,「송매텐」 공개

열 가지 매력적인 장소 선정

기사입력 2022-11-29 16: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걷고 싶은 거리명소 4빼어난 경관명소 3이색 공간명소 3

서 구청장 지역 자원과 연계, 송파 고유 특화사업 발굴해 도시경쟁력 높일 것

석촌호수

송파구의 매력을 놓치지 마세요!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관광지, 자연, 체험, 음식,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송파의 매력적인 장소 10곳을 선정하여 송파 매력 텐(축약어: 송매텐)을 발표했다.

 

송매텐은 특색있고 매력적인 명소가 가득한 차별화된 도시 송파를 홍보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경쟁력을 갖춘 미래 도시를 만들기 위한 도시마케팅 전략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송파만의 열 가지 매력적인 장소라는 의미를 담았다.

 

송매텐으로 선정된 10곳은 송리단길 석촌호수 카페거리 성내천 벚꽃/단풍길 몽촌토성길 석촌호수 서울스카이전망대 올림픽공원 롯데월드 송파책박물관 가락시장이다.

 

구는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송파의 걷고 싶은 길,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거리를 테마로 한 송매 로드’ 3송파의 아름다운 자연과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송매뷰’ 4송파의 독창적이고 특색있는 공간명소인 송매 스페이스’ 3선으로 나누어 송파구가 지닌 고유의 매력을 홍보할 방침이다.

 

또한, 각종 홍보 자료 및 영상 제작 시 송매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송매텐 걷기 대회 송매텐 사진 공모전 송매텐 인증샷 챌린지 등 다양한 홍보 행사도 추진할 계획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구민들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에게 송매텐을 적극 홍보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송파의 매력 넘치는 명소들을 기억하고 방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송파만의 지역 특성과 고유의 스토리를 담은 특화사업을 발굴해 송파구 주요 명소를 아우르는 관광 정책을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송리단길
석촌호수 카페거리
몽촌토성길
올림픽공원
성내천 벚꽃/단풍길
송파책박물관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