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11:04

  • 뉴스 > 문화

송파문화원, ‘서울문화가족 서예 및 사군자 경연대회’ 수상

서예 및 사군자에 대한 관심과 동기부여

기사입력 2022-06-28 17: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정병구 송파문화원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2022 서울문화가족 서예 및 사군자 경연대회” 개회를 알리는 징을 울리고 있다.

지난 624() 서울 중구구민회관에서 진행된 “2022 서울문화가족 서예 및 사군자 경연대회에 송파문화원 수강생 세 명이 출전해 세 명 모두 수상을 하는 쾌거를 거뒀다.

 

본 대회는 서울특별시문화원연합회가 서울 25개 문화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서예 및 사군자에 대한 관심과 동기부여를 통한 프로그램 활성화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주최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작년에는 비대면으로 개최했으나 올해는 70여 명의 신청을 받아 중구구민회관에서 대면으로 진행했다.

 

오랜만의 경연대회는 수강생들의 작품에 대한 집중과 열정으로 어느 때보다 뜨거웠으며 송파문화원에서는 서예부문 2, 사군자부문 1명이 참가했는데 모든 참가자가 각각 장려상, 동상, 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대회의 개회 및 폐회를 알리는 징을 울린 정병구 송파문화원장은 문화원 수강생들의 수상을 함께 기뻐하며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문화행사들이 재개되면서 그 속에서 많은 분들이 다시 활기를 찾으시길 바라고, 송파문화원에서도 하반기에 구민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