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11:04

  • 뉴스 > 사회

정락신협, ‘신협 어부바 멘토링 4회기’ 진행

송파 책박물관 견학 및 줍깅 진행

기사입력 2022-06-24 13:50 수정 2022-06-24 13: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립문정1동지역아동센터 청소년 송파 책박물관 견학 및 줍깅 진행

 

구립문정1동 지역아동센터(센터장 엄미경) 청소년들이 책 박물관 앞 ‘송파 평화의 소녀상’에서 멘토(정락신협 문홍식)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구립문정1동지역아동센터(센터장 엄미경) 청소년들은 2022623() 송파구 가락동 소재 송파책박물관을 견학하고 주변을 걸으며 환경을 위해 쓰레기를 줍는 줍깅을 진행하였다.

 

구립문정1동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은 신협어부바 멘토링을 통하여 책박물관을 관람하고 책과 관련된 체험활동을 진행하였고, 환경보호 활동인 줍깅을 통하여 자신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봉사의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정락신협 이사장(배천구 이사장)신협 어부바 멘토링을 통해 청소년들이 책 박물관 견학과 책을 통해 다양한 간접체험과 친근함을 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줍깅을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봉사하는 활동을 진행하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협 어부바 멘토링은 전국의 신협과 인근 지역아동센터의 결연을 통해 신협 임직원이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건전한 성장을 돕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보건복지부, 신협사회공헌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신협, 아동복지시설은 본 사업을 7년째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송파신문사 (songpanews@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