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4 18:40

  • 뉴스 > 사회

링크드인 활용 B2B 수출마케팅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22-04-26 15: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신규바이어 발굴을 위한 중소기업의 디지털 수출마케팅 경쟁력 강화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성하여 수준 맞춤별 교육 진행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 이하 서울청)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따른 중소기업의 디지털 수출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링크드인을 활용한 B2B 수출마케팅 설명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링크드인은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7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로 해당 플랫폼을 통해 자사의 제품 및 산업군에 적합한 전세계 수많은 바이어나 소비자들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링크드인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에 따라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분되어 중소기업이 필요한 강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으며, 마케팅 현장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또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여 서울지역 중소기업 뿐 아니라, 전국 중소기업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본과정은 프로필 작성 노하우 및 잠재바이어 검색 방법 등에 대한 내용으로 511() 오후 2, 심화과정은 기업계정 개설 및 Sale Navigator를 통한 영업전략 등을 주제로 512()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선착순 300명 모집할 예정이고, 상세 내용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본과정 : 온라인접수(https://tinyurl.com/seoul220511) ** 심화과정 : 온라인접수(https://tinyurl.com/seoul220512)


김영신 서울중기청장은 우리 중소기업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소셜미디어를 통한 해외 온라인 마케팅을 이해하고 적용하여, 신규바이어 발굴과 수출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