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4 18:40

  • 뉴스 > 정치

백경현 국민의힘 구리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2-04-18 10: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백경현 국민의힘 구리시장 출마 예비후보 지지선언 모습
한국건강걷기연합회 회장단은 지난 1511:0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벨로드품B-20호에서 국민의힘 구리시장 출마 예비후보 지지선언대회를 가졌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재단법인 한국건강걷기연합회 김명진 이사장을 비롯하여 자문위원, 수석부회장, 구리시여성연합회장, 사무처 요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걷기연합회 회장단과 5만여명 회원일동의 이름으로 지지선언문을 낭독하였다.


백경현 예비후보자(사진 왼쪽)가 김명진 이사장으로부터 걷기연합회 고문위촉장을 수여받고 기념촬영 모습
이어서 김명진 이사장은 백경현 예비후보에게 걷기연합회 고문으로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백경현 국민의힘 구리시장 예비후보는 지지선언 답사에서 평소 걷기를 생활화하고 이번 지방선거에 나서면서 10대공약 사항의 하나로 누구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시민 11종목 운동코칭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저를 지지해주신 건강걷기연합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관련사업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성원하겠다고 했다.


백경현 후보 지지선언문 요지


백경현 후보는 구리시를 가장 건강하게 만들 최고의 적임자


재단법인 한국건강걷기연합회는 61일 치르는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구리시장에 출마하는 백경현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밝힌다.


백경현 예비후보는 평소 걷기를 생활화하고 이번 지방선거에 나서면서 10대 공약 사항에 누구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시민 11종목 운동코칭을 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건강해야 건강한 나라 건강한 도시가 된다는 본 연합회 창립취지와 부합하는 건강한 공약이기에 이를 적극 지지하는 바이다.


백경현 예비후보는 지난 32년간 공직생활을 하면서 건강한 비전과 건강한 철학으로 다져진 인물이다.


백경현 예비후보는 이처럼 행정 경륜을 쌓은 지방자치 단체장으로 가장 적합한 인물이며, 6기 보궐선거에서 구리시장으로 당선되어 지역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구리시민을 현혹하는 정치꾼들의 장밋빛 공약보다는 확실하고 건강한 정책을 실천해 낼 정치역량과 풍부한 행정경험을 두루 갖췄으며, 그의 자질과 능력, 도덕성 등을 확실하게 증명하는 바이다.


백경현 예비후보는 구리시를 가장 건강한 도시로, 구리시민을 가장 건강한 시민으로 만들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고, 지역 혁신역량 등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 적임자이기에 지지를 거듭 천명하는 바이다.


가장 건강한 구리시를 만들, 국가와 지역의 미래를 위해 우리가 가는 길에 동참해 백경현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해줄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


2022415


재단법인 한국건강걷기연합회 김명진 이사장 외 전국걷기연합회 회장단 및 5만여명 회원일동


*백경현 구리시장 예비후보 주요약력


(공직경력)
) 구리시장 (민선6)
) 구리시 행정지원국장,주민생활국장
공직경력 32(93)


(경력)
) 국민의 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 국민의 힘 경기도당 부위원장단 북부권역(10개시군) 총괄본부장
) 국민의 힘 소상공인 살리기 구리시 회장
) 국민대학교 정치전략연구소 비상임연구위원
) 구리시민장학회 이사장
) 윤석열 후보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부본부장
) 윤석열 후보 선대본부 미래연합본부 경기도 본부장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