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9:20

  • 뉴스 > 사회

엠마 매트리스, 굿윌스토어에 후원 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2-01-19 15:1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가 지난 112일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에 매트리스 5개 물품을 후원하였다.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엠마 매트리스가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일자리 창출과 나눔 실천을 위해 지난 112일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 장형옥)에 매트리스 5, 5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다.


한편 엠마 매트리스와 굿윌스토어는 지난해 6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그동안 약 45백만 원 상당의 매트리스, 토퍼, 필로우 등 자사 제품을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매월 정기적으로 자사 제품의 물품을 지속해서 후원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굿윌스토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장애인 및 사회 취약계층의 일자리 마련과 자원순환, 환경보호, 나눔의 문화 확산, 복지서비스 확대, 사회 공익 캠페인 등을 함께 실시하고 엠마 매트리스와 굿윌스토어와의 상호이익과 공동 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아가고 있다.


엠마는 유럽에서 최대 수상을 기록한 브랜드로써 지난해에는 전 세계 3만 개 판매 돌파라는 획기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등 다양한 수상경력으로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쾌적한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고속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


엠마 매트리스 관계자는 자사는 수면의 질이 곧 삶의 질 개선이라는 철학으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공헌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행보를 지속해서 이어나가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굿윌스토어는 개인이나 기업으로부터 물품을 기부 받아 각 매장에서 판매한 수익금을 장애인 및 일자리를 갖기 어려운 취약계층의 급여와 복리후생비, 직업 재활, 고용 프로그램 등으로 사용하여 사회적 자립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증자에게는 희망하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