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9:20

  • 뉴스 > 사회

석수경 회장, 병원발전기금 기탁

기사입력 2022-01-06 13: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후원금 전달


석수경 회장(사진 왼쪽)이 박승우 삼성서울병원장에게 기탁금을 전달하고 있다. 박 원장은 석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병원발전기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병원측은 감사패를 석수경 회장에게 전달하였다.(사진 좌측부터 김성호 세성상사 대표, 석수경 수일통상 회장, 박승우 삼성병원 병원장, 이주홍 송파월드장학재단 이사장, 이형배 삼성서울병원행정 부원장)
석수경 회장(수일통상/수일장학재단 이사장)은 지난 4일 강남구 일원동 소재 삼성서울병원 일원캠퍼스에서 병원발전기금 1억 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기탁자 석수경 회장과 이주홍 송파월드장학재단 이사장, 김성호 세성상사 대표, 박승우 삼성서울병원장, 이형배 행정부원장, 김형진 병원발전사무국 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간소하게 전달식을 마쳤다.


박승우 삼성서울병원장은 석 회장님과 같이 뜻을 함께 하는 분들의 도움으로 삼성서울병원이 건물 및 기타운영시스템이 발전을 거듭하여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게 되었고,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을 성실하게 진료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석 회장은 예측하지 못한 코로나19 등이 확산되어 많은 인명을 앗아가고 전세계 경제는 물론 정상적인 생활이 파괴되고 있는데,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진료를 담당하시는 의료진들은 희생정신 없이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라며 의료진들의 힘든 모습을 보면 마음이 무겁고, 하루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석 회장은 평소에도 여러분야에 봉사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달 24일에는 춘천향대서울병원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기탁한 것을 비롯하여 장학금 후원, 고향지역사회(강원도 강릉)산불 후원기탁, 아너소사이어티회원 가입(본인 및 딸)등으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주위에서는 기부천사로 알려져 있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