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9:20

  • 뉴스 > 사회

(사)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12-30 16:4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1229일 사단법인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는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의류,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지난 1229일 사단법인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회장 백봉현)와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는 사) 해동검도 서울시협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 등 나눔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굿윌스토어에 의류,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 백봉현 회장, 송파구의회 이하식 의원, 이영호 총관장과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경영사업본부장 안영준, 상임고문 홍성만이 참석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하여 )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서비스 확대, 자원의 재활용 문화 확산,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물품 기증 캠페인 활동 및 굿윌스토어 홍보, 사회 공익 캠페인,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사)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의 활동 홍보 등 상호이익과 공동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하고 수행하기로 하였다.


) 대한해동검도협회는 19834월 창립하였으며 해동검도의 뜻은 새벽 아침 바다 위로 떠 오르는 장엄하고도 찬란한 태양의 빛을 검에 담은 검의 검광(劍光)으로 정의를 실천하는 진리를 뜻하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 부모에 효도하는 마음, 질서를 지키고 양보하는 마음, 옳은 일을 행하는 마음을 근본이념으로 하고 있다.


2006726~28일 해동검도 세계대회를 강원도 평창군 용평돔 체육관에서 전 세계 30여 개국 임원, 선수 10,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현재는 전 세계 50여 개국의 1,500여 개의 해동검도 도장에서 120여만 명이 수련하는 세계적인 무도로 발전하고 있다.


해동검도 서울시협회 백봉현 회장(코세스그룹회장)우리의 이웃인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자원의 재활용, 기증문화의 확산을 위해 해동검도 서울시협회 임원, 16개 도장의 관장과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함께 살아가는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하였다.


또한,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 대한해동검도 서울시협회와 장애인들의 자립기반 확립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하며, “각 기관과 단체, 협회에서 캠페인 등을 전개하여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 등을 굿윌스토어에 기증도 하고,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각 지역에 있는 11개 매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매도 하여 주었으면 한다.”라고 하였다.


한편 개인과 기업에서 기증된 물품은 굿윌스토어 각 매장에서 판매하여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후생비로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 후 국세청에 통보하여 종합소득세 신고 시 또는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께하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기증 및 후원 물품 신청 등은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