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9:20

  • 뉴스 > 사회

서울세계로병원, 연말 작은음악회 개최

기사입력 2021-12-29 15: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스마트 병상TV 원격 실시간 중계하여 환자와 보호자들의 마음까지 치유


서울세계로병원 정재훈 병원장이 기타연주를 하고 있다.
서울세계로병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환자와 보호자를 위로하는 작은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오랜 코로나19로 인해 문병객을 받지 못하여 외로운 연말을 보내야 하는 환자와 보호자, 계속되는 방역으로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는 이번 음악회에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주한 타레가 기타 앙상블, 송파구청 실버악단의 공연이 있었다.


또한 한국의 K-POP을 수어로 전 세계에 알리는 수어 아티스트이자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후지모토 사오리의 수어 아트, 서울세계로병원 정윤희 원장의 첼로 연주가 있었다.


더해서, 깜짝 공연으로 서울세계로병원 정재훈 병원장이 평소 갈고 닦은 클래식 기타 연주를 선보여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서울세계로병원 정재훈 원장은 코로나 19 방역 대책으로 인해 올해 연말 행사는 취소하자는 의견도 있었지만,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행사를 간단히 개최하였다. 또한, 수술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 거동이 불편하거나 2차접종을 완료하지 못하여 미처 참석하지 못한 환자분들을 위해 마음의 위로가 조금이라도 될 수 있도록, 개개인 병상에 마련된 스마트 TV로 원격으로 실시간 중계하여 병상에서도 작은 음악회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밝히며 국민 모두의 분골쇄신의 노력으로 하루빨리 코로나 19를 극복하여, 내년에는 환자와 보호자 뿐만 아니라 모두가 편안하고 넉넉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라고 전했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