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9:20

  • 뉴스 > 사회

송파구상공회 제20기 최고위경영자 연구과정 수료

기사입력 2021-12-28 16:0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수료식 후 수료생이 내외빈과 함께 기념촬영 모습
송파구상공회는 급변하는 경제환경속에서 CEO가 갖추어야할 지식과 덕목을 함양하기 위하여 지난 114일 최고위경영자 연구과정을 개강해서 1223일 마지막 종강을 하여 송파구민회관 2층 소강당에서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114성공한 CEO 이미지메이킹을 시작으로 8와인잔에 담긴 인문학을 마지막으로 8차에 걸친 강의를 종료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42명의 수료생 CEO와 박성수 송파구청장, 남인순 국회의원(송파병), 최재성 전국회의원, 봉유종 송파구상공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과 임원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수료식에는 국민의례와 내빈소개에 이어 수료증서 전달이 있은 후 교육이수중 교육과정이 잘 진행되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모범되는 20기 회장 최석주 사장, 박형호 사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열성적으로 참석, 개근한 수료 CEO 4명에게도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어서 송파구상공회 경영자협의회 각분과 위원장직을 맡으면서 송경연 발전에 많은 도움을 준 배풍열 송경연 회장(위원장), 김애경 유통분과 위원장, 김복자 여성분과 위원장, 이주홍 산악회장, 강문희 골프회장에게는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봉유종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봉유종 송파구상공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코로나19등으로 20기 최고위경영자연구과정강의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했으나 어려운 가운데서도 적극적인 참여와 관계자분들의 성원으로 무난하게 수강을 마치고 수료식을 갖게 되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보다 유익한 최고경영자 연구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20기 회장 한국디자인 최석주 사장은 답사에서 송경연이 20기까지 배출하면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여 송파구지역사회경제의 버팀목이 되기까지 봉유종 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과 선배님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성원으로 가능했다, “이번 20기로 수료한 모든 회원은 송경연이 거듭 발전하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답사에 인사를 가름하였다.


코로나19로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 간소하게 마무리하였다.


교육과정 중에 무난한 교육을 마칠 수 있도록 봉사를 아끼지 않은 최석주 한국디자인 대표이사, 20기 사무총장 박영호 사장에게 표창장 수여
전 교육과정 중 한 번도 결석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참석한 열성 수강 CEO에게 표창장 수여로 격려를 하였다.
송경연 각분과 위원장직을 맡으면서 송경연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협동에 많은 기여를 한 유공자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여 격려했다.(사진 좌로부터 배풍렬 송경연 회장, 김애경 유통분과 위원장, 봉유종 회장, 김복자 여성분과위원장, 이주홍 산악회장, 강문희 골프회장)


송파구상공회 제20기 최고위경영자 연구과정 수료자들이 단체기념촬영 하고 있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