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7:20

  • 뉴스 > 사회

송파구자원봉사센터, 제12대 이장규 회장 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1-11-23 15: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난 22일 송파구장원봉사센터는 제12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단체기념촬영 모습
송파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일 송파구민회관 2층 소강당에서 제12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자원봉사에 관심이 많은 홍재성 송파포럼회장, 석수경 송파구상공회 장학재단 이사장, 봉유종 송파구상공회장,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김성호 송파월드장학재단 이사장, 그리고 이장규 회장이 몸담았던 송파구상공회 임원, 자원봉사 운영위원 및 직원들만 참석하여 간소하게 취임식을 마쳤다.


강기운 자원봉사센터 부장의 진행으로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자원봉사 홍보영상을 시청한데 이어 이장규 신임회장의 취임인사와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봉유종 송파구상공회 회장, 홍재성 송파포럼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장규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장규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뜻하지 않게 발생한 코로나19감염으로 인하여 온 국민이 고통속에서 2년 가까운 시간을 지냈고 지금도 그 연장선상에서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모든 면에서 힘든 시기에 송파구자원봉사센터의 막중한 일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거움을 느낀다.”고 하며, “송파구상공회의 7대 회장을 역임하면서 송파구상공인 한분 한분을 만나면서 송파구지역경제발전을 위한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했다.


또한, “송파구자원봉사센터는 199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에 여러분들의 축복을 받으며 제12대 회장 취임식을 갖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하며, “오늘날까지 송파구자원봉사센터를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들, 특히 남궁천 직전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임회장님들과 직원관계자 여러분들이 쌓아온 공적이 훼손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신임회장은 일기도 고르지 못하고 바쁘신 와중에도 축하와 격려를 주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파구자원봉사센터 제12대 회장 취임식은 축하분위기 속에서 기념촬영을 마치고 유의미한 시간을 마무리하였다.


지난 11일 송파구청장으로부터 송파구자원봉사센터 회장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 모습(왼쪽 이장규 회장)
이장규 회장이 축하꽃다발을 받고 기념촬영 모습
이장규 회장과 축하내빈들의 기념촬영 모습
이장규 회장과 자원봉사 운영위원 및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