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7:20

송파와 함께 하는 제57차 송파포럼

기사입력 2021-11-10 20: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송파포럼은 지난 9일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륨에서 제57차 포럼을 개최했다. 단체기념촬영 모습
송파포럼은 지난 9일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륨에서 제57차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은 18:30분에 개회하여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 내빈 축사 및 격려사로 진행됐다. 홍재성 포럼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날씨도 고르지 못한데 참석해주신 내외빈, 그리고 포럼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홍재성 회장
홍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3월부터 창궐하기 시작한 코로나 감염 및 국제글로벌 경제시대의 부작용등으로 서민경제는 물론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인들도 세제 및 경제시스템의 각종규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며, 기업경영은 참고 극복해서 이겨내야만 할 것이다라고 하며, “김상근 교수의 강의를 듣고 기업경영이나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발전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서 19:30까지 만찬과 친교의 시간을 갖고 덕담을 나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주영규 성악가
성악가 주영규 씨가 그리운 금강산등을 불러 한껏 분위기를 북돋았다.


이어서 김상근 교수는 르네상스와 창조경영이라는 제하를 가지고 창조의 실체는 무엇이며, 창조경영의 방법은 무엇인가로 시작해서 중세문예부흥시대의 유명한 작가나 화가 등과 연결지어 1시간20분에 걸친 열정을 다한 강의를 했다.


 


김상근 교수


김상근 연세대 신과대학교수로서 종교학 박사, 동아일보 객원논설위원, 플라톤아카데미 책임교수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삶이 축제가 된다면 어떻게 살 것인가?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