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11:04

  • 뉴스 > 인물

임명식 신임 송파우체국장 부임

기사입력 2009-11-26 11: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객만족 위해 최선 다할 터”


 


 


지난 7월30일 송파우체국장으로 부임한 임명식 국장은 우체국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품질의 우편·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임 국장은 “행복한 우체국,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게 제1의 목표”라고 말하고, “지금까지 부지런히 달려 왔으나 아직도 미흡한 부분이 많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하지만 부임한지 넉 달이 채 안된 기간동안 ‘직원만족’과 ‘고객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노력한 결과 송파우체국의 분위기는 많이 유연해지고 활기차졌다. 직원 만족을 위해서는 전 직원이 주인의식에 기초한 자율성과 창의성을 가지고 즐겁게 일을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내부고객만족 서비스헌장을 제정하고 행복한 사무실 만들기에 주력하였다. 또한 고객만족을 위해 지난 10월 우체국 고객서비스헌장을 새로이 개정하고 열린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고객대표자회의를 개최하는 등의 노력도 기울여 왔다.


 


임 국장은 “전 직원이 즐거운 마음으로 서비스를 하고 모든 고객이 행복해 지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전국 최고의 우체국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덕·체를 모두 겸비한 임 국장은 우정사업본부 우편정책팀, 정보통신공무원 교육원 교학과장, 남부산우체국장을 거쳐 제11대 송파우체국장으로 임명됐다.



송파신문사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